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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제 1장 총칙

제 1조 (목적)

본 약관은 "Heim n heim"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버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※「PC통신,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.」

제 2조 (정의)

  • ①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(이하 "재화 등"이라 함)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,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.
  • ② 이용자란 Heim n heim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Heim n hei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  • ③ 회원이라 함은 Heim n heim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 제외)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Heim n heim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Heim n hei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Heim n hei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
제 3조 (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, 영업소 소재지 주소(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), 전화번호ㆍ모사전송번호ㆍ전자우편주소, 사업자등록번호, 통신판매업신고번호,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Heim n heim의 초기 서비스화면(전면)에 게시합니다. 다만,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ㆍ배송책임ㆍ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.
  • ③ Heim n heim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,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,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,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④ Heim n heim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Heim n heim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다만,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. 이 경우 Heim n heim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.
  • ⑤ Heim n heim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.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Heim n heim에 송신하여 Heim n heim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.
  •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,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,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 4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
  • ① Heim n heim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  • a.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
    • b.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
    • c. 기타 Heim n heim이 정하는 업무
  • ② Heim n heim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.
  • ③ Heim n heim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.
  • ④ 전항의 경우 Heim n heim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. 다만, Heim n heim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
제 5조 (서비스의 중단)

  • ① Heim n heim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. 단, Heim n heim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  • ③ 사업종목의 전환, 사업의 포기,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Heim n heim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Heim n heim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. 다만, Heim n heim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Heim n heim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.

제 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

제 6조 (회원가입)

  • ① 이용자는 Heim n heim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    • a.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Heim n heim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.
    • b. 등록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• c.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Heim n heim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  •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Heim n heim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  •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즉시 이메일 기타 방법으로 Heim n heim에 대해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
제 7조 (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)

  • ① 회원은 Heim n heim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Heim n heim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
  •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Heim n heim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    • a. 가입 신청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
    • b. Heim n heim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, 기타 Heim n heim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
    • c. 다른 사람의 "몰"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    • d. Heim n heim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• ③ Heim n heim이 회원자격을 제한ㆍ정지시킨 후,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Heim n heim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④ Heim n heim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.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,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.

제 8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
  • ① Heim n heim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Heim n heim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 ② Heim n heim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Heim n heim 게시판(알림방 등)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.

제 3장 구매계약

제 9조 (구매신청)

Heim n heim 이용자는 Heim n heim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, Heim n heim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. 단,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a.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
  • b. 성명, 주소, 전화번호, 전자우편주소(또는 이동전화번호) 등의 입력
  • c. 약관내용,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,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
  • d.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c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(예 : 마우스클릭 등)
  • e.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Heim n heim의 확인에 대한 동의
  • f. 결제방법의 선택

제 10조 (계약의 성립)

  • ① Heim n heim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다만,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.
    • a. 신청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• b. 미성년자가 담배,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
    • c.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Heim n heim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
  • ② Heim n heim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.
  • ③ Heim n heim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, 구매신청의 정정취소 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.

제 4장 결제ㆍ공급ㆍ환급

제 11조 (결제방법)

Heim n heim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결제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 단, Heim n heim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.

  • a. 폰뱅킹, 인터넷뱅킹,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
  • b. 선불카드, 직불카드,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
  • c. 온라인무통장입금
  • d.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
  • e. 수령시 대금지급
  • f. 마일리지 등 Heim n heim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
  • g. Heim n heim과 계약을 맺었거나 Heim n heim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
  • h. 기타 전자적 결제방법에 의한 대금결제 등

제 12조 (수신확인 통지ㆍ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.
  •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Heim n heim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.

제 13조 (재화 등의 공급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,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,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 다만, Heim n heim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. 이때 Heim n heim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절차 및 그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,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,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. 만약 Heim n heim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 다만 Heim n heim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
제 14조 (환급)

Heim n heim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

제 5장 청약철회

제 15조 (청약철회 등)

  • ① Heim n heim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a. 이용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다만,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)
    • b.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• c.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• d.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•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Heim n heim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.
  •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제 16조 (청약철회 등의 효과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. 이 경우 Heim n heim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.
  •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. Heim n heim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Heim n heim이 부담합니다.
  •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Heim n heim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.

제 6장 Heim n heim과 이용자의 의무사항

제 17조 (개인정보의 보호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.
    • a. 성명
    • b. 주소
    • c. 전화번호
    • d. 이메일(회원의 경우)
    • e. 비밀번호(회원의 경우)
  • ② Heim n heim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.
  •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,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Heim n heim이 집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  • a.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(성명, 주소, 전화번호)를 알려주는 경우
    • b. 통계작성,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
    • c.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
    • d.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
    • e.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
  • ④ Heim n heim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(소속, 성명 및 전화번호, 기타 연락처),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,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(제공받은자,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)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Heim n heim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Heim n heim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.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Heim n heim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.
  • ⑥ Heim n heim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,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, 도난, 유출,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.
  • ⑦ Heim n heim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

제 18조 (Heim n heim의 의무)

  • ① Heim n heim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.
  • ③ Heim n heim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「표시ㆍ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」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.
  • ④ Heim n heim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

제 19조 (회원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

  •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②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
제 20조 (이용자의 의무)

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  • a.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
  • b. 타인의 정보 도용
  • c. Heim n heim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
  • d. Heim n heim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• e. Heim n heim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  • f. Heim n heim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• g.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Heim n heim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
제 21조 (연결"몰"과 피연결"몰" 간의 관계)

  • ① 상위 "몰"과 하위 "몰"이 하이퍼링크(예 :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,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)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, 전자를 연결"몰"(웹사이트)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"몰"(웹사이트)이라고 합니다.
  • ② 연결"몰"은 피연결"몰"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"몰"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7장 기타

제 22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
  • ① Heim n heim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Heim n heim에 귀속합니다.
  • ② 이용자는 Heim n heim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Heim n heim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Heim n heim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• ③ Heim n heim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.

제 23조 (분쟁해결)

  • ① Heim n heim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.
  • ③ Heim n heim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ㆍ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
제 19조 (회원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

  •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②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
제 24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
  • ① Heim n heim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.
  • ② Heim n heim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.

제 25조 (부칙)

동의합니다. 동의하지 않습니다.

개인정보처리방침

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"Heim n heim"이(가)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(이하 )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,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자 명시하는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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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

"Heim n heim" 의 재화 혹은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원활한 주문 및 서비스 접수, 물품 배송, 대금 결제 및 회원님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합니다.("Heim n heim" 회원약관 제15조 1항)

회원님이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,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. ( "Heim n heim" 회원약관 제15조 4항)

2.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, 이용 기간

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공 받는 회원 정보는 이름, 주민등록 번호, 주소, 전화번호, 희망 ID, E-mail 주소, E-mail 수신 여부, 비밀번호 등입니다. 이 이외에 물품 구입 및 서비스 접수시 결제 및 배송을 위해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. 회원님이 "Heim n heim"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"Heim n heim" 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. 단, 이용약관 제7조에 표명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하거나 표명된 회원 자격 상실 사유에 의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에 의해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.

3.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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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보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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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어린이의 개인정보 보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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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쿠키(Cookie) 운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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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기술적, 관리적 대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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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개인 정보 열람, 정정 및 삭제 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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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개인정보 보호 문의처

개인 정보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의 대 고객 창구인 고객만족센터 (전화:)으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.

10.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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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소비자 불편신고 기관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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